58년 특별정보

굴러온 복을 차지 말아야 할 행동 5가지

오늘의 주제는 굴러온 복을 차버리는 행동,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입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을 살다 보면 기회가 옵니다. 재물복, 성공복은 반드시 옵니다. 그런데 그 굴러 들어온 좋은 복을 차버리는 행동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내 일생의 최고의 복

굴러온 복을 차지 말아야 할 행동 5가지

 

최고의 복은 무엇일까요?

건강복, 재물복, 가족의 화목이 최고의 복입니다. 건강해야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재물도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복입니다. 가정이 행복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복을 차 버리면 안 됩니다. 내 것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지금 부터 적어드리는 내용을 꼭 기억하시고, 실천하시길 바랍니다.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

1. 절대로 머리를 숙이지 마라

예의를 갖추는 인사로 머리를 숙이는 것은 예외입니다. 그 이외에는 고개를 숙이면 안됩니다. 항상 머리를 숙이지마세요.

평상시 머리를 숙이고 다니는 것은 하늘의 기운이 들어오는 통로를 막는 것입니다. 고개를 세우고 당당하게 걸어야 합니다. 하늘의 기운을 받아들이는 첫 번째 행동입니다.

2. 가슴을 쫙 펴라

가슴을 펴고 당당하게 살아가야 합니다. 몸을 움츠리면 폐와 심장이 압박을 받습니다. 심폐기능이 약해지면 인생이 굴곡지게 됩니다. 가슴을 쫙 펴고 당당하게 내 뜻을 펼쳐야 합니다.

이것은 호흡기 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3. 밥상 모서리에 앉지 마라

밥상 모서리에 앉으면 복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모서리에 앉는 것은 불안하고 찔리는 기운이 있습니다.

밥을 먹어도 제대로 소화되지 않고, 영양분이 채워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밥상 모서리에 앉지 말고 당당하게 앉아야 합니다.

4. 곁눈질 하지 마라

당당하게 살아가야 합니다. 곁눈질을 하면 집중과 몰입을 방해합니다. 한 가지에 몰입하지 못하면 결실을 맺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곁눈질을 하지 말고 한 가지에 몰입하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옆에서 그런 모습을 보면 의심이 많은 사람을 보여지기 마련입니다. 함께 사업을 하거나 일을 도모하고 꺼려지는 인물입니다.

5. 밥을 많이 씹어라

밥을 잘 먹어야 합니다. 좋은 음식을 많이 먹으라는 뜻이 아닙니다. 밥을 맛있게, 복스럽게 먹어야 합니다. 많이 씹으면 최고의 소화효소가 나와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건강해야 재물복이 들어옵니다.

사람은 건강해야 재물도 성공도 이룰 수 있습니다. 건강복, 재물복, 가족의 화목은 최고의 복입니다.

누구에게나 들어올 수 있는 복을 스스로 차버리지 마세요. 머리를 숙이지 말고, 가슴을 쫙 펴고, 밥상 모서리에 앉지 말고, 곁눈질을 하지 말고, 밥을 많이 씹어야 합니다.

이 5가지를 잘 활용하여 여러분들의 인생에 큰 복이 찾아오길 바랍니다.

15분전

Recent Posts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을 때, 변호사 고르는 방법과 비용의 모든 것

음주운전은 단순히 "한 잔쯤은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에서 비롯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처럼 가벼운 마음에서 시작된…

3일 ago

[최신]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사퇴 이유 정리

2025년 7월 23일, 더불어민주당 강선우 의원이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직에서 자진 사퇴했습니다. 불과 한 달 전…

1주 ago

대한민국의 인구절벽으로 예상되는 미래

오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어른 부모 경제학'을 주제로, 한국 사회가 직면한 인구 위기와…

2개월 ago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 카드, 제대로 알고 똑똑하게 선택하자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 운전자라면 하이패스 카드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매년 부담되는 연회비, 번거로운 충전, 복잡한…

2개월 ago

간암 사망, 치료비만 있었어도 살 수 있었을까? – 우리가 몰랐던 간암 치료 포기의 진실

간암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위협적인 암 중 하나로 손꼽힌다. 폐암에 이어 암 사망률 2위 자리를 오랫동안…

3개월 ago

인생이 허무하게 느껴질 때, 다시 나를 채우는 법

우리는 흔히 핸드폰만 열어도 남들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3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