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시대 리얼 솔직한 후기
초반 도입부는 좋았지만 후반으로 갈 수록, 맹탕입니다. 전체적으로 10회를 다 보고 나니.. 이건 뭔 드라마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상 도입분에 등장하는 제작지원 문체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로고를 보았을 때 예상을 했어야 하는데, 이건 무슨 바른생활 청춘드라마도 아니고… 참 그렇습니다.
혹시 이세상에 학교폭력으로 고통받은 사람들을 위한 밝고 명랑한 드라마 하나 만들라고 하셨나요?
글로리는 너무 어두우니 뭐 이런거 하나 만들어 볼려고 했나요?
더 나아가서 영화관계자의 꿈속에만 등장하는 히어로물을 직접 만들어 보고 싶은 욕망인가요?
완전 졸업작품 수준에 들어가지 못하는 드라마로, 등장인물도 다 의미 없고, 내용도 다 의미 없고, 정말 상관없는 장면만 나오고
주먹만 휘두르다가 끝나는 3류에도 들어가지 못하는 내용으로 마무리…. 오랜만에 참…. 입 아프네요.
뭐 그래도 이런 류를 좋아시는 사람은 있을 것이니…. 아 그래도 나름 스펙트럼 넓은 사람인데… ㅡㅡ
딱 1-2회까지는 좋았음
음주운전은 단순히 "한 잔쯤은 괜찮겠지" 하는 안일한 생각에서 비롯되곤 합니다. 하지만 이처럼 가벼운 마음에서 시작된…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 운전자라면 하이패스 카드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하지만 매년 부담되는 연회비, 번거로운 충전, 복잡한…
간암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위협적인 암 중 하나로 손꼽힌다. 폐암에 이어 암 사망률 2위 자리를 오랫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