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팀의 그룹이 나이만큼이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름은 골든걸스입니다. 이 특별한 그룹은 평균 나이가 59.5세로 이뤄져 있어, 박진영 프로듀서와 함께 K팝 그룹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 뜨거운 주제인 골든걸스의 나이순 출연진과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골든걸스의 도전
“디바 4인방”으로 불리는 골든걸스는 프로듀서 박진영의 지도하에 K팝 그룹으로 데뷔를 준비 중인 그룹입니다. 멤버로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참여하고 있는데, 이들의 평균 연령이 59.5세라는 점이 도전의 의미를 한층 높여주고 있습니다.
골든걸스 나이순
골든걸스의 맏언니, 인순이는 현재 66세로, 박미경은 58세, 그리고 신효범과 이은미는 각각 57세입니다. 이들의 나이는 프로듀서 박진영이 어려 보이는 이유를 더욱 부각시키며, 동시에 그들의 도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다시보기 프로그램 소개
골든걸스의 도전은 KBS2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웨이브에서는 재방송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의 시청률은 4~5%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시청률은 그들의 도전 정신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골든걸스의 촬영지와 런닝맨 연결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외방리 362-2 수동면 외방리 362-2번지 남양주시 경기도 KR 12025
멤버들을 놀라게 한 촬영지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은행나무 연수원입니다. 이곳은 자연 경관이 아름다워 힐링의 공간으로 유명하며, 근처에는 아름다운 축령산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곳이 이미 런닝맨의 촬영지로 알려져 있어, 그 소식이 더욱 흥미진진하게 전해지고 있습니다.
골든걸스의 도전은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꿈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매 주 방송을 통해 전해지는 그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골든걸스의 새로운 역사에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그들의 무한한 잠재력과 도전정신을 응원하고 싶습니다.